[패션N] 김용택시인 북토크-김연아 걸스나잇아웃-브랜드협업 등 새해이벤트
상태바
[패션N] 김용택시인 북토크-김연아 걸스나잇아웃-브랜드협업 등 새해이벤트
  • 김윤미
  • 승인 2020.01.06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한 책과 커피 향속에서 김용택 시인과 북토크, 김연아와 함께 하는 자연 속 힐링프로그램 그리고 뷰티-패션브랜드의 컬래버레이션까지, 패션뷰티업계의 이색 이벤트가 관심을 모은다.

먼저 LF의 헤지스(HAZZYS)가 오는 9일 오후 7시 30분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스페이스 H’ 1층에서 '섬진강 시인' 김용택을 초청해 북토크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헤지스와 출판사 문학동네가 협업해 진행하는 17번째 북토크로 김용택 시인의 아름다운 문장을 담은 신작 산문집 ‘나는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면, 좋겠어요’와 관련한 강연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작품에서 강조하는 일상의 소중함에 대해 작가와 자유롭게 대화하는 시간도 마련해 독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1월의 북토크 강연자인 김용택 시인은 1982년 시 '섬진강1'을 발표하며 작품활동을 시작했으며, 농촌의 삶과 농민들의 모습을 절제된 언어로 형상화하며 독보적 작품세계를 구축해왔다. 시집 '섬진강' '맑은 날'과 산문집 '김용택의 섬진강 이야기', 동시집 '콩, 너는 죽었다' 등 다양한 작품을 펴내며 김수영문학상, 소월시문학상, 윤동주상 문학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작가 김용택의 북토크 사전 신청 모집은 6일 헤지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7일 당첨자를 개별 발표한다.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새해를 맞아 우먼스 모델 김연아와 재계약을 체결하고 피트니스 행사인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 이하 GNO)’을 개최한다.

2020년 GNO는 18~19일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에서 진행되며, 10일까지 MyNB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참가자 10인(동반 1인)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나다움’을 발굴하고 자신만의 밸런스를 찾아나가는 여행으로 참가자들은 요가&명상 '웰니스프로그램'과, 내가 가장 사랑하는 나를 보여주는 시간 '밸런스 토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김연아는 이번 이벤트의 일부 프로그램에 참석해 직접 참가자들과 함께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참가자들에게 일부 지급되는 코어 밸런스 컬렉션은 ‘밸런스 유어 라이프, 내 안의 나를 만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크롭 맨투맨, 컬러블럭 레깅스, 조거팬츠 세트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몸에 딱 붙는 타이트한 제품보다 자유로운 움직임을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한 조거팬츠세트 라인업을 새롭게 구성했다.

이번 재계약으로 김연아는 뉴발란스와 함께 2022년까지 모델로서의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나갈 예정이다.

그런가하면 피죤은 밀레니얼세대의 인기 스트릿캐주얼브랜드 ‘커버낫’과 ‘마크 곤잘레스’가 협업하는 ‘런드리 컬렉션’ 론칭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커버낫’은 ㈜배럴즈에서 운영하는 대표적인 토털 캐주얼브랜드로 국내 젊은층을 사로잡으며 해마다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 1월 1일 새해를 맞아 또 다른 스트리트브랜드 ‘마크 곤잘레스’와 협업해 ‘런드리 컬렉션’을 선보였다.

‘세탁’을 콘셉트로 선보이는 ‘런드리 컬렉션’은 후디 집업, 스웻 팬츠, 플리스 등 다양한 제품이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데, 피죤은 ‘런드리 컬렉션’ 구매고객 증정용으로 커버낫 측에 ‘피죤 리치퍼퓸 스프레이’ 3000개를 제공한다.

‘피죤 리치퍼퓸 스프레이’는 강력탈취는 물론 정전지 방지에도 탁월한 효과를 지녔으며, ‘고농축 피죤’에 적용된 ‘플라워퍼퓸’을 사용, 깊고 풍부한 향을 담아 인기다.

피죤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런드리 컬렉션’ 플리스재킷과 맨투맨, 그리고 리치퍼퓸 스프레이 경품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