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리주스-드레싱 등 다양한 활용" 자연지애 '새싹보리분말' 50% 할인
상태바
"샐러리주스-드레싱 등 다양한 활용" 자연지애 '새싹보리분말' 50% 할인
  • 박홍규
  • 승인 2020.01.08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새싹보리의 영양성분 및 새싹보리가 건강에 주는 이점이 알려지며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새싹보리분말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이에 새싹보리분말을 이용한 다양한 레시피 역시 주목받고 있다. 

새싹보리분말은 물에 타서 차로 마시거나 요거트, 우유와 섞어 먹을 수 있으며 드레싱 제작에도 활용 가능하다. 최근에는 샐러리주스에 넣어 함께 먹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영양분 손실을 최소화한 '유기농 새싹보리분말'을 선보이며 20일까지 설 명절 맞이 50%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청정 폴란드 유기농 재배지에서 재배된 유기농 새싹보리순만을 이용했으며, 열처리를 하지 않는 'NHS공법 (Non heating System)'을 이용해 새싹보리의 영양분 손실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철저한 검사를 통해 대장균, 금속성이물, 잔류농약 320종까지 모두 불검출 판정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최근 새싹보리분말의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새싹보리분말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생산, 입고 단위별로 국가공인기관의 검사성적을 확인하는 '이중안심시스템'을 적극 시행했다. 검사 결과 모든  부문에서 적합 판정을 받은 제품이니 안심하고 섭취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자연지애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