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N] 비엣젯, 인천-껀터 신규취항...티웨이, 카드사와 새해프로모션
상태바
[항공N] 비엣젯, 인천-껀터 신규취항...티웨이, 카드사와 새해프로모션
  • 김윤미
  • 승인 2020.01.1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이 인천~껀터 노선에 신규 취항하고, 티웨이항공은 카드사와 새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비엣젯항공은 12일 껀터국제공항에서 인천~껀터 노선 및 타이베이~껀터 노선의 취항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항식에는 비엣젯항공 류 덕 칸 수석부사장과 베트남 조국전선위원장 쩐 타인 먼을 비롯한 관련 정부부처 관계자 및 파트너들이 참석했다.

비엣젯항공의 인천~껀터 노선은 17일부터 주 3회 운항할 예정이며 인천에서 오전 2시 30분 출발해 껀터에 오전 6시 20분에 도착, 껀터에서 오후 4시 50분에 출발해 인천에 오후 11시 55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전 일정 현지시간 기준) 또, 지난 10일 운항을 개시한 타이베이~껀터 노선은 주 4회 운항한다. 

메콩 델타 지역의 중심인 껀터시는 지난해 88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다녀갈 정도로 인기 관광지이자 투자, 개발 및 지역의 교통 허브로 알려졌다.

특히, 카이랑 수상 시장의 지역 특산물 체험, 닌끼에우 부두에서의 산책, 퐁 디엔의 과일 정원, 롱 투옌 고대 마을 둘러보기 등 베트남 남서쪽 강가에서만 즐길 수 있는 활동이 다양하게 있어 관광객들의 특별한 여행을 돕는다.

비엣젯항공은 2014년 껀터에 첫 노선을 취항했으며 7개의 베트남 국내선 외 이번 2개의 국제선 취항으로 껀터에 가장 많은 노선을 보유하게 됐다.

그런가하면 티웨이항공은 2020년 새해를 맞아 NH농협카드, 삼성카드와 함께 2만 원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달 말까지 이어지는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NH농협카드 및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이다. 

NH농협카드 이용 고객은 항공권이나 수하물 등 부가서비스 관계없이 15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25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원 즉시 할인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이용 고객은 30만 원 이상 항공권 결제 시 2만 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발급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노선 및 여정을 선택하고 결제 진행 단계에서 해당 카드를 선택하고 미리 다운로드한 쿠폰을 적용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 다운로드 기간은 이달 말까지며, 오는 3월 말까지의 탑승 항공편에 대해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설 연휴 기간인 23~28일 탑승 항공편은 적용 제외된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