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 '혜택의 재개발'-득템데이-명품관 오픈
상태바
[채널N] '혜택의 재개발'-득템데이-명품관 오픈
  • 김윤미
  • 승인 2020.02.03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
11번가

온오프라인 쇼핑몰 채널들이 '더블혜택' '득템데이'를 제공하고 '명품관' 오픈으로 서비스를 다변화한다.

11번가는 적립 혜택을 총집합한 ‘혜택의 재개발’ 프로모션을 2월 한 달 동안 연다.  

11번가 VIP 등급, 올프라임(SK텔레콤 구독형 멤버십), 11번가 신한카드의 혜택을 중복해 이용할 시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더블-팩’ ‘트리플-팩’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를 자주 이용해왔던 고객이라면 더욱 강력한 혜택들을 누릴 수 있는 셈이다.

2월 VIP 고객이면서 올프라임 신규 가입자인 ‘더블-팩’ 고객에게는 ①구매금액의 최대 4% 적립 ②2900포인트(선착순 1만1000명)를 제공한다. ‘더블-팩’ 고객이면서 11번가 신한카드 2월 첫 결제고객인 ‘트리플-팩’ 고객에게는 ①구매금액의 최대 6% 적립 ②추가 2900포인트를 제공(선착순 1만1000명)해 최대 58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2월 한달 간 모든 고객에게 3000원 할인(3만원 이상 구매 시)쿠폰과 VIP고객 전용 3000원 할인(3만원 이상 구매 시)쿠폰을 발급하고 매일 다른 카테고리 할인 쿠폰까지 제공한다. 그 외 신학기 시즌을 맞아 유치원생부터 대학생까지 연령대별 신학기 준비물품을 한데 모은 기획전, 최근 공기정화에 대한 니즈가 높아진 점을 반영한 공기청정 기획전 등 시즌 기획전들도 다양하게 운영한다.

롯데탑스
롯데탑스

롯데백화점의 오프프라이스스토어(Off Price Store, OPS)인 ‘롯데탑스(TOPS)’가 오는 6일까지 일년에 단 두 번만 최대 50% 가량 할인 판매하는 ‘롯데탑스 데이’를 진행한다.

'롯데탑스'는 'TOP BRAND, BEST PRICE'를 슬로건으로,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바잉한 유명 브랜드 상품을 제안하는 해외패션 편집숍이다. 합리적 가격의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매장으로 전국 39개점에서 운영 중이다..

‘롯데탑스 데이’는 2월 그리고 8월 이렇게 일년에 단 두 번만 진행되는 행사로, 매장에서 할인 판매되던 가격에 10~30%를 추가 할인하는 행사이다. 따라서 고객들은 기존 브랜드 매장에서 상품 구매를 하는 것보다 합리적 쇼핑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상품들은 잡화/의류/슈즈/리빙 등 총 4가지 카테고리의 약 7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적으로 해외 잡화 상품들을 준비해 ‘버버리 스몰 가죽 빈티지 체크 배너’ ‘페라가모 미디움 플랩백’ ‘입생로랑 선셋 체인 지갑’을 정상가 대비 20% 가량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인기 해외 의류들도 선보여 ‘무스너클 스틸링 파카’를 정상가 대비 11% 가량 저렴한 가격에, ‘골든구스 슈퍼스타’ ‘구찌 에이스 가죽 스니커즈’를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밖에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해외 리빙 상품들도 정상가 대비 20% 가량 할인 판매한다.

한편, ‘롯데탑스'는 2015년 12월 29일 가산아울렛에 첫 점포를 오픈했다. 2016년 50억을 필두로, 2017년에는 전년 대비 280% 신장한 190억의 매출을, 지난 2018년과 2019년에는 각 400억, 600억의 매출을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롯데백화점에서 운영 중인 탑스 매장은 총 39개 매장이며 앞으로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

그런가하면 이베이코리아 G9(지구)가 100여개의 명품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명품관’을 오픈한다. 이를 기념해 오는 9일까지 ‘명품지구’ 제품을 대상으로 7% 캐시백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G9 ‘명품관’에서는 프라다, 구찌, 버버리 등 100여개의 명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해외직구 상품만으로 구성된 기존의 ‘명품지구’ 제품을 비롯해 백화점 상품까지 더해져 규모를 키웠다. ‘명품관’ 제품은 구매 신뢰도를 높이고 안심하고 명품을 배송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명품지구’ 제품의 경우 현지 구매영수증이 동봉돼 있고 현지에서부터 물건이 도착할 때까지 운송 과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배송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1년 무상 수선도 가능하다.

‘명품관’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명품관’ 내 ‘명품지구’ 제품을 대상으로 9일까지 7% 캐시백을 제공하고, 인기 제품의 경우 ‘타임딜’을 열어 특가 판매한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