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웨딩, 상반기 최대규모 엑스코 대구웨딩박람회 8~9일 개최
상태바
고구마웨딩, 상반기 최대규모 엑스코 대구웨딩박람회 8~9일 개최
  • 박홍규
  • 승인 2020.02.0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상반기 대구웨딩박람회가 8~9일 경북 최대규모의 전시장 엑스코(EXCO) 5층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고구마웨딩이 주최하는 대구웨딩박람회는 방문선물로 드레스 피팅비를 지원하며, 현장 룰렛이벤트로 100% 당첨의 깜짝선물을 증정한다. 또, 계약 선물로 고품격 한우선물세트와 캠핑카 24시간 무료대여 서비스도 마련한다. 이와 함께 당일 현장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기업인 고구마웨딩 주최로 최대업체가 참여해 맞춤 결혼준비는 물론 최신상 웨딩정보까지 접할 수 있어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 신랑, 신부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참고로 고구마웨딩은 기업 운영의 안정성과 발전 가능성을 두루 인정받은 경영혁신형 중소기업만 받을 수 있는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획득한 웨딩기업이다.

이처럼 국가가 인증한 신뢰있는 ‘2020 고구마웨딩 대구박람회’에서는 계약사항 이행에 관한 웨딩보증서와 안심 계약, 안전취소 프로세스를 이용할 수 있는 웨딩에스크로 등을 통해 정확한 계약 이행과 함께 계약취소시 손해를 최소화 할 수 있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결혼 준비가 가능하다.

한편, 매회 2000쌍 이상의 예비 신랑, 신부들이 방문하고 있는 이번 행사는 상반기 대형웨딩박람회로, 고구마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입장 사전신청이 가능하다.

사진=고구마웨딩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