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 용식이도 반한 맛' CJ제일제당, 햇반 새 모델로 강하늘 기용
상태바
'동백꽃 용식이도 반한 맛' CJ제일제당, 햇반 새 모델로 강하늘 기용
  • 김상록
  • 승인 2020.02.1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햇반 브랜드 새 모델로 배우 강하늘을 기용했다.

CJ제일제당은 햇반 잡곡밥 카테고리에 어울리는 새로운 모델을 통해 잡곡즉석밥 시장 확대에 보다 집중하겠다는 계획이다. 

강하늘은 모델 발탁 전 여러 후보군을 두고 진행한 사전 이미지 조사에서 '바른, 믿을 수 있는, 성실한, 건강한' 등의 속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햇반 잡곡밥'과 가장 높은 적합도를 보였다.

CJ제일제당은 햇반 새 모델 기용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3월 6일까지 CJ제일제당 전문몰 'CJ더마켓'에서 햇반 기획전을 진행한다. 햇반 구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햇반 에디션, 햇반 쿠커, 강하늘 서명이 들어간 햇밥 잡곡밥 기프트 세트 등을 증정하는 행사다. 강하늘 인터뷰 영상도 제작해 햇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17일부터 업로드된다.

노현경 CJ제일제당 브랜드마케팅팀 과장은 "다양한 잡곡으로 맛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햇반 잡곡밥과 배우 강하늘의 건강하고 바른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잡곡밥을 지어먹는 가정이 많은 데 비해 잡곡즉석밥 시장 규모는 아직 크지 않아 확장 가능성이 높은 만큼, 햇반 매일잡곡밥을 중심으로 즉석잡곡밥 시장을 키워나가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