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올해 상대평가 전환 주택관리사 대비 전국 모의고사 실시
상태바
에듀윌, 올해 상대평가 전환 주택관리사 대비 전국 모의고사 실시
  • 민강인
  • 승인 2020.02.18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올해 상대평가로 전환된 제23회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의고사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이 해당 시험의 최신 경향을 분석하여 출제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높은 문항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 대비책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실제 시험과 출제방식, 문제, 지문까지 유사하게 제공하며,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100%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모의고사 이후에는 출제 핵심 포인트를 수험생이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해당 전문 교수진의 해설 특강을 제공한다.
 
이 밖에 수험생에게 취약점을 확인할 수 있는 모의고사 회차별 성적분석, 단원별 약점, 단원 보완 솔루션 등 ‘개인 맞춤 성적 리포트’를 제공하고, 틀린 문제만 자동으로 모을 수 있는 ‘나만의 오답노트’도 마련했다.
 
제 23회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에듀윌 ‘전국 실전 모의고사’의 신청 및 응시기간은 다음 달 2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번이나 수상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에 2 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사진=에듀윌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