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 니트-골프웨어-향수...롯데-현대백화점 봄맞이 패션-뷰티 프로모션
상태바
[채널N] 니트-골프웨어-향수...롯데-현대백화점 봄맞이 패션-뷰티 프로모션
  • 김윤미
  • 승인 2020.02.1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웨어, 해외패션대전, 니트, 꽃과 향수 등 롯데, 현대백화점이 봄맞이 패션-뷰티 프로모션에 한창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0~23일 목동점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골프웨어·골프용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헤지스골프·MU스포츠·쉐르보 등 1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이월상품을 최초판매가 대비 최대 60% 인하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은 헤지스골프 티셔츠, MX70 포지드 스틸8 아이언 등이다. 

현대백화점은 또,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목동점 5층에서 골프웨어 브랜드 '페어라이어'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페어라이어'는 최근 SNS를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로,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티셔츠, 스커트, 가디건 등 골프웨어 20여 종을 선보인다. 

봄 시즌에 맞춰 상품군별로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목동점은 봄 웨딩시즌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태그호이어·브라이틀링·제니스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럭셔리 와치 페어'를 연다. 

20~23일 지하1층 대행사장과 7층 문화홀에서는 '해외패션대전'이 열린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별로 재고 소진을 위해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평상시보다 할인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무이·발리·파비아나필리피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할인율은 10~60% 수준이다.

롯데백화점은 2020년 봄/여름(S/S) 시즌 4가지 트렌드 컬러로 ‘깊은바다 블루(클래식 블루)’ ‘새벽숲 민트(비스케이 그린)’ ‘정오의 노랑(샤프란)’ ‘진달래 핑크(비트루트 퍼플)’를 선정했다. '유닛(UNIT)' 등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중심으로 트렌드 컬러를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유닛은 심플하고 베이직한 아이템을 추구하는 3040 여성을 위한 롯데백화점 자체 브랜드(PB)로, 지난 2015년 8월 론칭해, 본점, 잠실점 등 전국 26개 점포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작년부터 37개 컬러의 고품질 캐시미어 100% 니트를 8만8000원에 기획하는 등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제안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또, 봄시즌 테마를 ‘블러섬 가든(Blossom Garden)’으로 정하고 20일부터 잠실점과 인천터미널점에서 소공원과 함께 플라워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진행한다. '블러섬 가든, 너의 봄에 특별한 향기를 채워봐'라는 디자인 테마를 전 점에 적용, 고객들에게 2020년 봄 시즌 소식을 시각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올해는 ‘현대판 앤디워홀’이라고 불리우는 비주얼 아티스트 도널드 로버트슨과 함께하는 첫 시즌으로 터프하면서 강렬한 터치, 과감한 컬러감을 통한 독특한 스타일의 플라워 표현이 특징이다.  특히 유럽 스트리트 감성의 내추럴한 플라워 연출을 통해 고객과의 공감대 형성에 주안점을 둘 계획이다.

잠실점과 인천터미널점에서 진행하는 '블러섬 가든'은 롯데백화점의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는 ‘소공원’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진행한다. 고객들이 단순히 보고 지나가는 공간이 아닌, 꽃과 향수를 직접 시향하며 봄 테마를 느끼고 체험하는 공간으로 조성돼 있다. 

또, 기간별로 시즌 마케팅도 접목해 20일부터 화이트데이인 3월14일까지는 '러블리한 그녀를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 테마로, 3월15일부터 식목일인 4월12일까지는 '미세먼지 타파 반려식물' 테마로 진행한다.  4월과 5월에는 각각 '홈가드닝과 플렌테리어'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사람에게 선물하세요' 테마로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블러섬가든’ 팝업스토어에서는 싱그러운 봄 테마에 걸맞게 다양한 플라워 제품들도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직접 고르는 시즌 별 ‘독특한 꽃 한 송이’, 2~3개 소재의 꽃을 매칭한 ‘플라워 센터피스’, 흙이 화분이 되는 ‘테이블 식물’ 등이 있다.

사진=각사 제공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