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여행사 1위' 천생연분닷컴 허니문박람회서 추천하는 겨울 신혼여행지는?
상태바
'허니문여행사 1위' 천생연분닷컴 허니문박람회서 추천하는 겨울 신혼여행지는?
  • 박홍규
  • 승인 2020.02.2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막바지 겨울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가 바로 신혼여행지 선택이다. 평생을 함께할 부부에게 있어 영원히 추억할 소중한 추억이 될 신혼여행, 인생에 한 번뿐인 만큼 더욱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이렇듯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이색적인 겨울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허니문여행사 1위 ‘천생연분닷컴’이 매 주말 진행되는 허니문박람회에서 인기 겨울 신혼여행지를 추천했다.
 
허니문박람회는 대규모로 개최되며 1차와 2차로 나뉘어 개최된다. 1차는 22~23일, 2차는 29일부터 다음달 1일 강남 삼정호텔에서 진행된다.
 
천생연분닷컴에서는 두 차례의 박람회 기간 동안 프로모션과 할인혜택, 보라카이 또는 세부 무료여행권 등의 이벤트를 동일하게 진행한다고 전했다. 체계적, 차별화, 비용부담 최소화 등의 시스템을 도입했고 '스드메', 웨딩홀, 견적, 신혼여행, 겨울 신혼여행지 순위, 신혼여행지 추천 등의 궁금증을 전문 플래너와 1대1 맞춤 상담을 통해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허니문박람회 방문 시에는 겨울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적용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방문과 계약, 상담에 따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대표 프로모션으로는 업계 단독으로 구성한 럭셔리 수입드레스 '스드메' 패키지를 68% 할인된 초특가에 제공하며, 전국 웨딩홀은 최대 300만원까지 할인해 제공한다.
 
아울러 겨울 신혼여행지 공개를 바탕으로 선정된 신혼여행 인기지역 TOP14(몰디브, 발리, 하와이, 푸켓, 칸쿤, 유럽, 코사무이, 모리셔스, 세이셸, 싱가포르, 호주, 다낭, 피지, 크라비)을 최대 150만원 할인해 제공한다. 인기지역인 칸쿤, 하와이, 유럽, 코사무이 등은 자유여행을 즐기는 예비부부를 위해 자유여행(에어텔) 프로모션으로도 진행된다.
 
천생연분닷컴은 신청, 방문, 상담, 비교분석 등을 모두 무료로 진행해 비용과 시간을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개개인 맞춤시대에 알맞은 대응으로 브랜드 신뢰도 대상, 소비자 만족도 1위, 2020 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고 여행자보증 및 안심보험 13억 원 가입, 업계 유일 항공권자체발권시스템 보유로 안정적이고 빠른 신혼여행 준비가 가능하다.
 
천생연분닷컴의 자세한 겨울 신혼 여행지추천 정보와 허니문박람회 신청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천생연분닷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