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자제 분위기 속 집안서 즐기는 취미 관련 도서 인기...2월 47%↑"
상태바
"외출자제 분위기 속 집안서 즐기는 취미 관련 도서 인기...2월 47%↑"
  • 김윤미
  • 승인 2020.03.0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최근 외부 활동을 줄이고 집안에 머무는 사람들이 늘면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취미 관련 도서가 인기다.

인터파크에 따르면 지난 2월 한달 간 취미 카테고리 도서 판매량이 전월 대비 47%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펭아트#페이퍼토이북'이 큰 사랑을 받았으며, 예쁜 글씨체를 배울 수 있는 책들 역시 주목 받았다. 실제로 인터파크의 주간 베스트셀러 10위권 안에 든 책들 중 4권이 손글씨 관련 책이다.

이에 인터파크는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취미 관련 도서를 한데 모은 기획전 '집안에서 사부작 사부작'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인터파크 가정 분야 MD가 추천하는 핸드메이드∙요리∙인테리어 관련 도서를 소개하고, 기획전 도서 2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포인트 차감방식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취미활동에 도움이 되는 키친크로스, 수예도구 수납케이스, 일러스트 타올 중 선택할 수 있다.

주요 도서로는 200가지 유러피언 요리법을 소개하는 '아주 쉬운 그림 레시피북'을 비롯해 패브릭 포장법을 담은 '첫번째 보자기 선물', 겨울왕국 스티커 컬리링북 '스티커 컬러링4:디즈니 겨울왕국2', 프랑스 자수 '설탕처럼 달콤한 자수와 소품', 다이어트 레시피 '진주의 해피 키토 키친' 등이 있다.

사진=인터파크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