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피부관리실 에스테틱 '쉬작', 특별 관리 프로그램으로 예비신부들에게 인기
상태바
일산피부관리실 에스테틱 '쉬작', 특별 관리 프로그램으로 예비신부들에게 인기
  • 박홍규
  • 승인 2020.03.1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몸매관리 만큼이나 여성들이 열을 올리는 것이 바로 피부관리다. 예쁜 얼굴을 가진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없다면 아름다움이 반감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우리는 각종 피부트러블을 비롯해 계절의 영향, 노화 등으로 항상 피부 손상의 위험에 처해있다. 

자기관리에 철저한 여성이라면 피부관리실 한 군데쯤 다니기 마련인데 최근 '일산피부관리', '일산신부관리'로 알려진 '에스테틱 쉬작'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일산 주민들은 물론, 서울 은평구와 경기 파주 지역에서도 찾는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에스테틱 쉬작에서는 피부관리를 비롯해 여드름 흉터관리, 얼굴경락, 몸매관리, 하체관리, 리프팅 관리까지 아름다운 얼굴을 만들기 위한 모든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그 중에서 가장 많은 수요가 발생하고 있는 것이 예비신부들을 위한 웨딩관리다.
 
얼굴경락은 강한 지압으로 안면의 수분을 밀어내거나, 근육을 축소시키는 것으로, 즉각적으로 갸름하고 예쁜 얼굴형을 만들 수 있다. 한 번의 시술로 2~3일 정도 효과가 지속되며, 꾸준하게 관리를 받는다면 그 이상의 효과를 기대해볼 수도 있다. 

얼굴 경락 같은 경우에는 즉각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성형과 달리 자연스러운 변화를 유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얼굴 경락은 외모의 변화를 기대하기 보다는, 본래 자신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보다 업그레이드시키는 방법으로 여겨지고 있다. 정형화된 미인형으로 뜯어고치기 보다는 스스로 가꾸고, 본연의 매력을 강조시키는 것이 중요해진 요즘 더욱 각광받는 시술이라고 할 수 있다.
 
얼굴경락, 피부관리, 몸매관리, 리프팅에 이르기까지 모든 시술을 복합적으로 적용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방법이 바로 '웨딩신부 관리'다. 이는 결혼식에서 가장 돋보여야 하는 신부를 위한 특별 관리 프로그램으로, 에스테틱 쉬작 프로그램의 결정판이라고 할 수 있다. 

때문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부는 물론이고, 중요한 면접이나 강연 등으로 타인에게 자신의 매력을 어필해야하는 필요가 있는 사람들에게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에스테틱 쉬작의 프로그램이나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