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알루론산, 필네이처 피부영양제 ‘라끄비쥬’ 구매 이벤트 실시
상태바
히알루론산, 필네이처 피부영양제 ‘라끄비쥬’ 구매 이벤트 실시
  • 박홍규
  • 승인 2020.03.11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세 시대라 불리는 현대사회에서 가장 중요시 여겨지는 것은 바로 건강이다. 기대수명이 높아지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은 자연스럽게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건강과 더불어 현대인들에게 중요하게 여겨지는 것은 아름다움이다.

아름다운 외모를 위한 다양한 노력이 이어지는 가운데, 바르는 뷰티 제품과 함께 먹는 식품까지 각광받고 있는 추세다. 아름다움의 시작은 피부건강으로 볼 수 있는데, 맑고 깨끗한 피부는 누구나 지향하는 바다. 이러한 추세로 인해 피부에 직접 바르는 제품을 넘어서 먹는 식품까지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다.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먹는 히알루론산이 듬뿍 담긴 피부영양제 ‘라끄비쥬’를 출시했는데, 환절기 피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라면 이 제품을 주목해볼만하다.

‘라끄비쥬’는 먹는 히알루론산이 40,000ug가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따라서 ‘라끄비쥬’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며,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고시되어 있다.

부원료로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와 프락토 올리고당, 비타민C, 엘라스틴 가수분해물을 담고 있으며, 촉촉하고 싱그러운 보습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타정형으로 제조된 이 제품은 하루 단 3알이면 충분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피부좋아지는법이나 습관, 피부에 좋은 음식 등이 환절기에 가장 대두되는 항목이다. 피부에 수분이 부족해 건조한 피부이거나 환절기 피부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분들, 평소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라끄비쥬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현재 3+1+1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