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EA SPORTS™ FIFA MOBILE 한국 지역 퍼블리싱 계약 체결
상태바
넥슨, EA SPORTS™ FIFA MOBILE 한국 지역 퍼블리싱 계약 체결
  • 김상록
  • 승인 2020.03.1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12일 EA(Electronic Arts )와 신규 모바일게임 EA SPORTS™ FIFA MOBILE(이하 FIFA MOBILE) 한국 지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넥슨이 EA와 함께 새로 선보일 FIFA MOBILE에서는 EA가 보유한 방대한 축구 관련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모바일 플랫폼에서 직접 스쿼드를 구성하고 선수를 조작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축구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넥슨은 퍼블리싱 계약 체결과 함께 FIFA MOBILE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 일정을 공개했다. 4월 3일부터 4월 13일까지 열흘간 CBT를 진행하며 이날부터 넥슨 포털 내 FIFA MOBILE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트에 지원할 수 있다.

넥슨 이정헌 대표는 "넥슨이 가진 라이브 서비스 역량을 총동원해 FIFA MOBILE 국내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며 "축구와 축구게임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EA Korea 유휘동 대표는 "FIFA ONLINE 시리즈에서 쌓아온 견고한 파트너십과 서비스 경험을 기반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EA와 함께 2012년 12월 EA SPORTS™ FIFA ONLINE 3 출시를 시작으로 EA SPORTS™ FIFA 프랜차이즈 축구게임을 서비스해오고 있다. 현재 EA SPORTS™ FIFA ONLINE 4를 서비스 중이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