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엑스맨 '하우스 오브 X' 테마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엑스맨 '하우스 오브 X' 테마 업데이트 실시
  • 허남수
  • 승인 2020.03.1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엑스맨의 '하우스 오브 X'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19년 마블코믹스가 발간한 엑스맨 '하우스 오브 X' 와 '파워 오브 X'는 뮤턴트 '찰스 자비에르'가 크라코아 섬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프로페서 X', '미스틱', '미스터 시니스터'가 마블 퓨처파이트에 새롭게 합류한다. 또 '매그니토'와 '울버린'에는 모두 하우스 오브 X 유니폼이 공개됐으며 '진 그레이'에는 '마블 걸' 유니폼이 '센티넬'에는 '님로드 더 레서' 유니폼이 각각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대전 콘텐츠 '스쿼드 배틀'을 선보인다. 

스쿼드 배틀은 조건에 맞는 영웅들로 팀을 짜 전투를 진행해서 획득한 배틀 점수로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한다. 6개의 리그로 구분되어 있으며 리그 내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하며 상위 리그를 올라가는 것이 목표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블 퓨처파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넷마블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