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만 돌파한 영화 ‘나이브스 아웃’.. ‘넷파일’에서 VOD 서비스 시작
상태바
80만 돌파한 영화 ‘나이브스 아웃’.. ‘넷파일’에서 VOD 서비스 시작
  • 박홍규
  • 승인 2020.03.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화 <나이브스 아웃>의 포스터 

80만 관객을 돌파한 추리 스릴러 영화 ‘나이브스 아웃’을 웹하드 넷파일(Netfile)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하드 넷파일에서는 VOD 서비스가 시작된 최신 영화 ‘나이브스 아웃’ 외에도 드라마/액션/로맨스/가족 등의 인기 영화 VOD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현재 넷파일플러스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면 3,000원과 가입한회원 결제금액의 20%를 리워드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영화 ‘나이브스 아웃’은 베스트셀러 미스터리 작가인 '할런 트롬비(크리스토퍼 플러머)'가 85세 생일날 사망한 채 발견되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된다. 그의 사망 원인을 밝혀내기 위해 경찰과 함께 사립 탐정 '브누아 블랑(다니엘 크레이그)'이 트롬비 저택에 파견을 오고, 트롬비 가족들과의 면담 후 진실이 숨겨져 있다고 판단한 블랑은 거짓말을 하면 구토하는 할런의 간병인 '마르타(아나 디 아르마스)'와 함께 진실을 규명하기 위한 수사를 시작한다.
 
넷파일 측은 “넷파일은 저장 공간과 보관 기한에 제한이 없는 무제한 자료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을 뿐 아니라 이번 리뉴얼을 기념 1원당 20MB 다운로드 서비스 제공 및 최초 월자동결제 시 99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공유형 웹하드 ‘넷파일’은 3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