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이주공사, 캐나다이민·미국투자이민 정보 1:1 상담 진행
상태바
신세계이주공사, 캐나다이민·미국투자이민 정보 1:1 상담 진행
  • 민강인
  • 승인 2020.03.2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이주공사에서 오는 28일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 1:1 개별상담을 통해 캐나다이민과 미국투자이민에 관한 정보를 공유한다고 밝혔다.

신세계이주공사는 캐나다이민인 AIPP 취업이민, SINP취업이민과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인 EB-5 프로그램, 미국 E-2비자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며 수많은 고객들의 이민수속을 도왔다. 

회사는 한 발 더 나아가 1:1 상담을 통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공유할 것이며 이를 기반으로 더 많은 고객층을 확보하겠다는 계이다. 
 
이번에 소개할 캐나다이민 AIPP 취업이민 프로그램은 캐나다 내 외곽 지역 및 소규모 도시들의 인력난 해소와 경제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특히 캐나다정부는 아틀란틱 지역의 부족한 노동력을 외국인 고용을 통해 해소하기 위해 본 취업이민을 진행하고 있는데, AIPP 취업이민의 경우 투자금액이 없고 영어에 대한 문턱이 낮아 캐나다이민을 원하는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AIPP 취업이민은 탄탄한 회사가 고용주로 기반이 돼야 추후 영주권을 받는데 지장이 없기 때문에 신세계이주공사에서는 AIPP지역의 회사 중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탄탄한 회사만을 고용주로 지정해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캐나다이민 프로그램인 SINP 취업이민은 자격조건이 가장 수월한 편이라 인기를 얻고 있다. SINP 취업이민은 서비스업과 관련된 우량 고용주 확보로 주정부승인(Nomination) 후에 취업비자(Work permit)로 연결되는데, 자녀 무상 교육 및 의료보험의 혜택은 물론 Child benefits등 영주권과 동일한 혜택을 미리 받으면서 캐나다 생활을 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SINP 취업이민을 진행하게 되면, 현지에서 일을 하는 동시에 영주권 신청은 주정부 승인 후 바로 접수할 수 있어 이민수속 진행 중에도 캐나다 내에서 실무를 익힐 수 있으며, 추후 영주권까지 신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신세계이주공사는 미국영주권 취득과 관련해서는 미국투자이민 EB-5 프로그램으로 Montage Hotel 프로젝트와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의 트래저 아일랜드 프로젝트를 비교 상담할 예정이다. 

Montage Hotel 프로젝트는 미국의 유명 관광지인 엘로스톤 국립공원 인근 스키리조트에 건설 중인 프로젝트로서 세계적인 유명 인사들이 분양 받은 엘로스톤 클럽을 성공시킨 개발회사의 2차 프로젝트이고, 2019년에 큰 인기였던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의 트래저 아일랜드 투자이민 프로젝트는 부동산에 1순위 담보를 확보할 수 있는 안전한 프로그램이다.
 
미국 E-2 비자로는 동부지역의 WNB Factory와 Kokee Tea 그리고 캘리포니아지역의 통증클리닉 프랜차이즈인 Luzwave 브랜드를 소개한다. 

이 비자는 짧은 수속 기간, 저렴한 투자금액 등의 장점뿐만 아니라, 사업체를 유지하는 동안 영구적인 체류가 가능하다. 자녀들의 공립학교 무상교육 등 미국 영주권자에 준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영주권도 신청할 수 있다. 

신세계이주공사와의 상담을 통해서라면 현지에서 직접 가게를 운영중인 점주의 인터뷰 및 가게 내부 답사 후기 등의 기록이 담긴 동영상을 참고하여 E-2비자를 진행할 수 있다. 
 
이번 1:1 상담에서는 우수한 해외 부동산 매물도 소개하는데 가장 인기가 많은 미국 하와이 지역의 주택과 콘도 등이 대상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사진=신세계이주공사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