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수험서,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상태바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수험서,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 허남수
  • 승인 2020.04.0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EBS 에듀윌 전산회계 2급 이론편+실무편+최신 기출’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전산회계2급 부문에서 3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이론편과 실무·기출편으로 구성된 에듀윌 전산회계 2급 수험서의 이론편은 출제 빈도수와 중요 표시, 형광펜 표시를 통해 핵심을 여러 차례 반복할 수 있도록 했다.

쉬운 이해를 위한 ‘사례’와 챕터별로 구성된 ‘이론시험 문제’를 통해 실제 시험에 어떻게 출제되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10초 암기 포인트’로 중요한 부분을 재차 확인할 수 있다.

실무·기출편은 실기시험에 활용되는 KcLep 프로그램의 메뉴별 접근순서 및 입력방법과 시험의 중요한 문제유형을 난이도별, 단계별로 수록했다. 이론의 기본적인 문제를 담은 ‘연습문제’와 출제유형별로 구분된 ‘실무 유형별 연습’을 비롯해 ‘출제유형에 따른 연구문제’와 ‘실무 모의고사 5회분’도 포함돼 있다.

추가로 기초회계 특강 30강, 기출해설 특강 36강, 빈출유형 특강 4강으로 총 70강의 무료 특강과 계정과목별 분개를 암기하는 ‘빈출유형 노트’ 및 두 가지의 학습 플랜을 제시하는 ‘2주 합격 플래너’ 등이 제공된다.

꾸준히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기록 중인 ‘2020 EBS 에듀윌 전산회계 2급 이론편+실무편+최신 기출’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