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인터파크 베스트셀러 1위 '삼성 GSAT 교재' 온라인 스터디 모집
상태바
에듀윌, 인터파크 베스트셀러 1위 '삼성 GSAT 교재' 온라인 스터디 모집
  • 민강인
  • 승인 2020.04.1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삼성 채용을 준비하는 취준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스터디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GSAT(삼성 직무적성검사)를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수험서를 출간했으며, GSAT 봉투모의고사는 2019년 하반기 GSAT 기출 복원 문제를 수록해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지난 해 10월 10일 기준 인터파크 도서에서 관련 부문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새롭게 구성된 GSAT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시험 응시 전 마지막 실력 점검을 할 수 있는 ‘온라인 모의고사 및 성적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19일까지 네이버 ‘취업대학교’ 카페를 통해 온라인 스터디를 모집 중이다. 온라인스터디는 GSAT를 5일 만에 마무리할 수 있는 에듀윌만의 합격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스터디 기간 동안 실전 모의고사 문제풀이는 물론 무료 인강 및 추가 문제를 배포할 예정이다.

신청자 중 교재 구매 인증자에게는 GSAT 합격 자료 3종을 모두 제공한다. 합격 자료에 포함된 ‘수포자 부활노트 2.0’은 유튜브 조회수 38만회를 기록한 강의 교안이다.

온라인 스터디 우수 참여자에게는 에듀윌 GSAT 단기패스 수강권,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를,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 권을 지급한다. 

온라인 스터디 운영 기간은 4월 23일부터 29일까지다.

에듀윌 GSAT 봉투모의고사를 포함한 취업 수험서는 YES24를 비롯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에듀윌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