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넌스터디카페 포항 장량점, 18일 오픈 기념 무료 개방 이벤트
상태바
위넌스터디카페 포항 장량점, 18일 오픈 기념 무료 개방 이벤트
  • 민강인
  • 승인 2020.04.17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넌스터디카페는 포항 장량점이 오는 18일 정식으로 오픈하여 24시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사 관계자는 "포항 장량점은 스터디존, 워크존, 스터디룸 등 다양한 좌석이 있어서 많은 학생이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집중이 잘되는 면학 분위기의 인테리어, 넓은 좌석과 편안한 의자, 스터디룸, 휴게공간, 사물함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어서 이용자들의 많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포항 장량점은 이번 오픈에 맞춰 무료 개방 이벤트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에서 24일까지 무료로 개방하며, 실제로 사용해보고 자기 스타일에 맞는다면 50% 할인된 금액으로 사전 예약 등록을 할 수 있다. 바로 등록하지 않고, 먼저 사용한 후 등록할 수 있어 실제로 공부 분위기에 민감한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위넌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스터디카페는 면학 분위기를 형성하는 것과 누구나 쉽게 무인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위넌스터디카페는 철저한 상권 분석과 지역적 특색을 활용하여 지점 이용자들의 니즈에 맞춘 학습 공간을 만들고 있으며, 최적화된 디자인과 공간 기획으로 점주와 이용자 모두의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크다. 상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위넌스터디카페 포항장량점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