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릭스터디카페, 제6회 장학금 이벤트...3월 31일까지 참여 가능
상태바
홀릭스터디카페, 제6회 장학금 이벤트...3월 31일까지 참여 가능
  • 허남수
  • 승인 2020.03.25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터디카페 브랜드 '홀릭스터디카페'의 제5회 SNS 인증 장학금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본 이벤트는 이미 프리미엄 독서실 사용 고객들 사이에서 SNS와 각종 매체를 통해 널리 알려져 있으며 투명한 추첨방식과 풍성한 상품으로 이용 고객들에게 주목을 끈 바 있다. 
 
장학금 이벤트 1등 당첨자 명지대학교 대학생 박준봉(용인역북라운지) 고객에게는 100만원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2등 애플 아이패드 당첨자 전은비(상록라운지), 3등 상품인 50시간 충전권은 이하 5명에게 수여됐다. 또 참여상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홀릭스터디카페 프리미엄 바리스타 마르코 커피 이용권이 지급됐다.
 
제5회 장학금을 수여받은 박준봉 고객은 홀릭 장학금 이벤트를 통해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으며 이벤트까지 당첨돼 금상첨화라는 말을 남기며 "저는 명지대학교 전기공학과를 재학중인 박준봉이다. 학교 도서관과 거리가 있는 편이라 힘들었는데 집앞에 홀릭스터디카페가 생긴 것을 보고 접근성이 좋다고 느꼈고 직접 시설을 봤는데 너무 좋아서 등록하게 됐다. 두달에 한번씩 진행되는 이번 장학금 이벤트는 정말 대학생에게는 최고의 이벤트라고 생각한다. 온도계까지 비치돼 있어서 정말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를 할 수 있었다. 야외테라스까지 구비돼 있는 용인역북라운지는 최고의 스터디카페라고 생각한다" 며 홀릭 시스템에 만족감을 표했다.  
 
홀릭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이번 장학금 이벤트 응모율이 낮을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작년대비 높은 참여율로 성황리에 마감돼 매우 뜻깊으며 홀릭스터디카페 전 가맹점의 꾸준한 방역과 소독 작업으로 고객분들이 믿고 이용해 주신다"며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전달했다. 
 
이어 홀릭스터디카페 관계자는 "홀릭의 무인결제기 키오스크가 다른 업계와는 달리 1대만을 설치하며 결제를 통해 출입문과 각종 시설을 제어하고 자리를 배정하는 핵심 시스템"이라고 덧붙였다.

홀릭스터디카페는 창업 업계에서 투명한 견적과 고객들이 보다 믿고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하는데 경영의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는 회원들의 만족은 물론이고 가맹점주들의 신뢰와 매출증대에도 큰 영향을 주고 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전반적인 경기 침체가 계속되는 가운데 홀릭스터디카페는 올해 시흥배곧라운지와 성남시 서현라운지 가맹계약을 맺으며 꾸준한 가맹점을 구축하고 있다. 
 
제6회 장학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일에 생방으로 추첨된다. 더욱 자세한 장학금 이벤트와 가맹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사진 = 홀릭스터디카페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