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미스터트롯’ 일타강사 정승제와 만났다! 대한민국 수포자 종식 프로젝트 첫 포문
상태바
김장훈, ‘미스터트롯’ 일타강사 정승제와 만났다! 대한민국 수포자 종식 프로젝트 첫 포문
  • 이태문
  • 승인 2020.04.30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장훈, 산나물 이어 수학으로 코로나19 극복? ‘1등 스타강사’ 정승제와 전무후무 콜라보 시작!
‘수학 듀오’ 김장훈X정승제, '수포자 종식 프로젝트'로 뭉쳤다 "아무나 수학 상위 등급 가능"

가수 김장훈이 이번엔 수학 강의계 부동의 일타강사 정승제와 만났다.

 

29일 정승제 공식 유튜브 채널 ‘승제튜브 통해 ' 대한민국 수포자(수학을 포기한 사람종식 프로젝트 시즌1 '아무나 수학'' 이란 타이틀로 김장훈과 정승제 강사의 특별한 프로젝트가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어느 고깃집에서 누구나 고등학교 1학년 과정을 자연스럽게 시작할  있게 하고픈 정승제 강사의 고뇌 섞인 모습과 대한민국에 수포자가 사라질 세상을 꿈꾸며  여정을 함께할 김장훈의 예측불허  만남이 그려졌다.

 

그리고 “수학을 배우고자 하는 이유는 100가지도 넘는다 강한 의지를 불태우는 김장훈과 정승제의 불꽃 같은 만남이 이어지며 과연 어떤 결과를 낳을지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김장훈과 정승제 강사가 의기투합  수포자 종식 프로젝트 ‘아무나 수학  24 내외의 수업으로 진행되며 3개월  정승제의 강의만 완벽 수강하면 중학수학을 마스터 하게 되고 누구나 수학을 쉽게 따라갈  있게 된다는 취지로 시작됐다특히  모든 과정을 입증하기 위해 김장훈이 직접 수강 학생으로 모든 수업에 참여할 예정이며향후 실력 향상 유무를 점검할 검증된 테스트도 받게 된다.

 

정승제는 입시 전문 이투스 대표 강사와 EBS 수학강사로 활발히 활동 중인 스타 강사로온오프라인 누적 수강생만 800 명에 이르는 단연 일타강사로 꼽힌다최근에는 TV CHOSUN '미스터트롯'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중학생 때부터 선행학습을 해야 수능 수업을 따라갈  있다는 선입견을 깨주고 싶었다"라며 " 한번 해보고 싶었던 것이 수학을 공부한  오래된 어른을 대상으로 하는 수업, 1년간만 제대로 공부해도 수능 상위 등급이   있다는 것을 증명해보는 "이라고 프로젝트 의도를 전했다.

 

이에 김장훈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원격 수업이 장기화되며 피해를  수험생들을 보다가 생각이 떠올라 제안하였고정승제 강사도  갖고 있던 생각과 일치함에 놀라워했다 전하며 “ 강좌로 전국민이 수학 공부를 하게 되기를 소망한다모든 사람이 정답을 구하는 과정을 통해 두뇌 회전이 빨라지고 공정함에 대한 습관이 몸에  것이라 확신한다무엇보다 무료 강좌를   있게 됨에 정승제 강사에게 감사 드린다라고 감사함을 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장훈은  3강까지의 수업 촬영을 마친 가운데 진지한 자세와 정확한 문제풀이로 주위를 놀라게 했고정승제 강사와 주고받는 아재개그 케미 또한 수업의 흥미를 한층 돋궈주었다는 후문이다.

 

김장훈은 “ 정승제씨가 일타강사인지   있었다너무 쉽고 재미있게 가르쳐주어서 자연스럽게 쫓아갈  있었고 자신감으로 가득 차게 되었다많은 학생들이 도움을 받으리라 확신한다 귀띔했다.

 

대한민국 수포자 종식 프로젝트 시즌1 '아무나 수학' 오는 5 6일과 8 오후 5시에  강의와 2 강의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2강씩 공개된다이투스 공식 사이트에서는 수학 강의 내용만 추려 요약본이 올라가고승제튜브와 김장훈 오피셜 채널을 통해  수업 과정의 예능 버전을 공개하며 수학이 어려워 포기했던 이들에게 '친절한 수학' 무엇인지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김장훈은 최근 최문순 강원도지사와 함께 강원 농가 살리기를 위한 청정 산나물 팔아주기 행사에 나서 1.7톤의 경이적인 산나물 판매량을 달성하는  일조하였고이에 힘입어 오는 5 2일과 3 양일간 마지막 드라이브 스루에 나선다.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