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닥 음파전동칫솔, 치아건강 관리는 물론 잇몸병예방 까지 할 수 있어
상태바
이닥 음파전동칫솔, 치아건강 관리는 물론 잇몸병예방 까지 할 수 있어
  • 허남수
  • 승인 2020.05.2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삶과 가장 밀접하게 연관되는 치아는 어렸을 때부터 꾸준히 관리해야 하는 신체일부 중 하나이다. 그렇기에 하루 세 번 양치습관은 치아건강에 무엇보다 중요하다.
 
최근 시중에는 일반 칫솔보다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기능성 칫솔이 많이 판매되고 있다. 프리미엄 구강케어 브랜드 이닥이 출시한 '음파전동칫솔'도 그 중 하나인 제품이다.
 
하지만 일반적인 기능성칫솔과는 다른 IPX7 등급의 완전방수는 물론 한번의 무선충전으로 최대 45일까지 사용가능한 프리미엄 음파전동칫솔이다.
 
이 제품은 1분에 3만회 이상 진동하는 음파전동이 치아 사이사이의 치석과 플라그를 제거해 준다. 이뿐만 아니라 구강 상태에 맞게 활용가능한 4가지 양치 모드를 지원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치아와 잇몸 건강도 개선되는 다양한 진동 모드를 제공하는 이닥 음파전동칫솔은 일반 칫솔로 양치했을 때 보다 치아의 마모율을 줄일 수 있다. 아무래도 고급 듀폰사 칫솔모를 사용했기 때문에 양치로 인한 잇몸 자극을 최소화해 구강 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이닥 음파전동칫솔의 사용법은 전원을 켜고 총 2분간 양치하면 된다. 2분동안 치아를 위아래, 좌우 4개 구간으로 나눠 한 구간에 30초씩 사용하면 되고, 30초마다 잠시 멈춘 뒤 작동하기 때문에 구간을 나눠 양치하기 편하다.

이닥은 주기(날짜)와 제품만 선택해 정기배송서비스를 신청하면 알아서 칫솔모·치약을 정기배송해주는 고객 맞춤형 정기배송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 이닥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