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17일 컴백 쇼케이스 진행…신곡 '神메뉴' 무대 최초 공개
상태바
스트레이 키즈, 17일 컴백 쇼케이스 진행…신곡 '神메뉴' 무대 최초 공개
  • 김상록
  • 승인 2020.06.12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오는 17일 컴백 쇼케이스에서 신곡 '神메뉴'(신메뉴)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17일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 'GO生'(고생)과 타이틀곡 '神메뉴'를 발표한다. 발매 당일인 오후 9시에는 컴백 쇼케이스 'Stray Kids <ONLINE UNVEIL : GO生>'(스트레이 키즈  <온라인 언베일 : 고생>)을 개최한다.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와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온라인 생중계된다.

티징 기간 동안 트레일러 필름, 세계관 영상, 수록곡 선공개 등 풍성한 콘텐츠를 쏟아낸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쇼케이스 준비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독특하고 실험적인 느낌의 타이틀곡 '神메뉴'를 비롯해 다양한 무대를 펼치고, 첫 정규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神메뉴'는 새로운 메뉴라는 기존 의미와 신이 내렸다는 뜻을 중의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강한 중독성이 특징이다.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했고 모든 리스너의 입맛과 취향을 맞추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정규 1집 'GO生' 정식 발매를 앞두고, 신보에 수록한 자작곡을 선공개 중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