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도 함께 즐기는 키즈카페, '와글아이 동탄레이크 꼬모' 25일 오픈
상태바
부모도 함께 즐기는 키즈카페, '와글아이 동탄레이크 꼬모' 25일 오픈
  • 박홍규
  • 승인 2020.06.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합 놀이시설인 키즈카페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기존 키즈카페가 '놀 거리'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면, 최근에는 놀 거리 이외에도 다양한 체험활동까지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함께하는 부모들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키즈카페가 늘어나고 있다.

오는 25일 오픈을 앞둔 동탄 키즈카페 '와글아이' 또한 프리미엄 키즈카페로서 새로운 놀이 공간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와글아이는 신개념 프리미엄 키즈 플레이라운지를 표방하며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예고하고 있다.

와글아이는 다양한 전문분야에서 활동하던 공간디자이너, 콘텐츠 기획자, 스포츠 문화 기획자가 함께 모여 탄생한 공간이다. 다양한 어린이 놀이문화학습 콘텐츠와 그에 맞는 합리적인 공간연출, 이 모든 것을 가진 차별화된 프리미엄 키즈 플레이라운지다.

매력적인 다양한 어트랙션과 선진적인 놀이시설 공간설계로 아이들과 엄마, 아빠가 함께 신나게 놀며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만의 공간이 아닌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구성과 공간연출을 통해 두 세대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와글아이 관계자는 "와글아이에서는 특별한 일상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온 가족이 즐겁고 재미있는 경험을 만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면서 "많은 이용자들이 단순한 키즈카페가 아닌 새로운 북합문화 콘텐츠 공간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와글아이는 레이크꼬모 동탄에 자리를 잡으며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사진 = 와글아이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