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배스킨라빈스 제휴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도미노피자-배스킨라빈스 제휴 프로모션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0.06.22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미노피자가 배스킨라빈스와 제휴를 맺고, 배스킨라빈스 배달 전용 3,000원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에 따르면 22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 회원 로그인 후 배스킨라빈스 제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 받기를 클릭하면 배스킨라빈스 배달 전용 3,000원 할인쿠폰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해피오더 앱 또는 해피포인트 앱에서 쓸 수 있다. 도미노피자 제휴 프로모션 배너를 선택한 후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결제 시 할인 적용되며 7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단, 13,5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여타 할인 및 행사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또 이벤트 기간 내 한 ID당 1회만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배스킨라빈스 해피오더 앱에서 도미노피자 6,000원 배달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피오더 앱 내의 배스킨라빈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발급받고, 도미노피자 애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에서 배달 주문 시 배스킨라빈스 이벤트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할인된다. 쿠폰은 오는 7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더운 여름 고객들에게 시원함을 선물하고자 도미노피자와 배스킨라빈스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맛있는 도미노피자 드시고 후식으로 시원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도 즐길 수 있는 이번 제휴 프로모션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