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산가구거리 소낭구 경산점 친환경 혼수·입주 원목 가구 비스포크옷장 세일
상태바
대구경산가구거리 소낭구 경산점 친환경 혼수·입주 원목 가구 비스포크옷장 세일
  • 허남수
  • 승인 2020.08.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친환경 가구브랜드 소낭구에서 맞춤 제작가구 비스포크 런칭 세일을 준비했다. 신혼가구와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위해 붙박이장과 침대를 하나로 결합한 맞춤제작가구로 효율적인 공간활용도를 자랑하는 인테리어가구를 제안한다.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소낭구는 국내에 자체 생산라인을 구축해 제작부터 유통, 판매, A/S까지 모두 한곳에서 이루어져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다. 소낭구 경산점에는 소낭구의 다양한 시리즈와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다.

비스포크란 나만의 맞춤가구를 뜻하는데 날이갈수록 개개인의 개성이 중요해지고 다양해진 만큼 고객취향과 니즈에 발맞춰 맞춤제작 상품을 출시했다. '올인원 비스포크 장롱 침대'는 사이즈와 색상 등을 직접 정할 수 있어 더욱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소낭구 '올인원 비스포크 장롱 침대'는 친환경 고무나무 소재로 제작돼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고 친환경 도장으로 마무리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좁은 공간에서도 공간을 2배로 활용하고 넓어보인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4가지 컬러(핑크그레이펄, 버건디펄,아이보리펄, 블루그레이펄) 를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시각적으로도 만족도가 높다.

대구경산가구거리 소낭구 경산점에는 '올인원 비스포크 침대'제품 외에도 침실가구, 거실가구, 주방가구, 아이방 가구 등 다양한 가구가 편리한 동선으로 전시돼 있어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이외 가죽 소파, 패브릭 소파, 아쿠아클린 소파, 사하라 소파, 샤무드 소파 외 다양한 소파 제품과 함께 원목침대, 원목서랍장, 원목식탁과 세라믹식탁 등이 전시돼 있다.

경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소낭구 경산점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을 대비해 매장에 전문 상담직원이 충원돼 있어 편리하고 전문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대구경산가구할인매장 소낭구 경산점 관계자는 "경산 긴급재난지원금, 아동돌봄쿠폰 등이 사용 가능한 매장이라 이사·입주 가구를 구매하려는 고객들과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효율적인 공간활용을 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비스포크가구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소낭구 경산점은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경산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소낭구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