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자켓 생활 때 제거로 플뤼에 클리너 인기
상태바
라이더자켓 생활 때 제거로 플뤼에 클리너 인기
  • 허남수
  • 승인 2020.08.1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더자켓 등 많은 가죽 관련 명품 운동화, 의류 등이 대세인 요즘, 습한 날씨에 가죽으로 된 소재 관리에 대한 고민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고가의 이태리 천연가죽 소파는 더욱 오염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에 생활 때 제거 등 관리 방법에 대해서 궁금증이 많아지는데 이럴 때 필요한 것이 플뤼에 가죽클리너이다.

가죽의 특성에 따라 가죽으로 된 제품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가죽 고유의 촉감과 분위기 때문이다. 하지만 섬유와 아예 다른 성질을 가지고 있는 가죽은 관리하는 방법 자체가 다를 수밖에 없다. 물이 닿으면 물로 인한 얼룩이 생기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세탁할 수가 없는데 이럴 때는 반드시 가죽 관리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가죽 관리 제품으로 유명한 플뤼에는 일반적이 세탁이 어려운 카페트청소 제품까지 판매하고 있어 인기가 더 높아지고 있는데 쇼파, 카펫청소 개인이 혼자 하기 어렵고 물세탁이 쉽지 않은 제품을 플뤼에 제품이면 해결이 가능하다고 한다. 베스트셀러 가죽클리너는 친환경 성분의 제품으로 가죽 관리에 탁월하다. 가죽 보호성분까지 함유돼 가죽을 보호하며 관리를 할 수 있고 가죽의 표면 얼룩을 대부분 제거하는 효과로 이미 명품가방 등에 많이 사용되고 있다.

플뤼에 관계자는 "다양한 소재의 특성에 따라서 관리를 하는 것이 기본적이지만 중요합니다"라고 안내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플뤼에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 = 플뤼에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