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네백’ 돌풍 잇는다"..하고(HAGO), F/W 신상 ‘아보네 가띠백’ 순차 론칭
상태바
"‘아보네백’ 돌풍 잇는다"..하고(HAGO), F/W 신상 ‘아보네 가띠백’ 순차 론칭
  • 박주범
  • 승인 2020.09.0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진 디자이너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론칭 1년만에 연매출 40억원을 올릴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아보네백’ F/W 신규 라인이 전격 공개된다.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가 운영중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는 신진디자이너 백 브랜드 ‘아보네’와 손잡고, 2020년 F/W 신규 라인 중 하나인 ‘아보네 가띠백(ABONNE Gatti bag)’을 선보인다. 출시 기념으로 신규 라인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아보네 가띠백’을 시작으로 ‘카르미백’, ‘에또백’, ‘마틴백’까지 총 4종류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제일 먼저 선보일 ‘아보네 가띠백’은 20세기 디자인 아이콘이라고 불리는 산업디자이너 ‘피에로 가티’의 대표 디자인인 빈백 의자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부드러운 소재의 소가죽으로 제작했으며, 가방을 착용했을 때 가운데 부분이 접히면서 세련미를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재의 특성 때문에 내부 소지품을 넣는 정도에 따라 가방이 자연스럽게 다양한 형태를 연출한다. 내부에 포켓이 있어서 간단한 소지품이나 카드를 넣을 수 있으며, 수납 또한 넉넉하다.

아보네 2020 F/W 신규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15%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정상가 19만2000원인 ‘아보네 가띠백’의 경우 15% 할인쿠폰 적용 시 16만32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 를 중심으로 29cm, W컨셉, 우신사, S.I.VILLAGE, SSFshop, 위즈위드, 패션플러스 등 다양한 곳에서 아보네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서는 9월 2일부터 ‘아보네 쇼케이스’ 기획전을 열고, 포토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아보네 백은 추후 오프라인 출시도 계획 중이다.
 
사진=하고엘앤에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