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랄라치킨, 훌랄라계산점 오픈
상태바
훌랄라치킨, 훌랄라계산점 오픈
  • 허남수
  • 승인 2020.08.1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훌랄라계산점'이 지난 7월 24일 오픈했다. '훌랄라계산점'은 경인여대, 경인교대 인근에 있어 자취하는 학생들이 배달로 치밥을 즐기기 위해 바베큐 치킨을 주문하거나 학과 모임, 동아리 모임 등을 위해 주문하는 경우가 많다.

매장 내부가 깔끔하고 넓어 인근 거주민들의 외식,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 많이 이용되고 있다. 테이블 수가 적당하고 오픈한지 얼마 안 돼 청결하고, 매일 소독, 방역관리도 철저히 해 고객이 안심하고 찾고 있다.

현재 경인교대 치킨집 '훌랄라계산점'에서는 바베큐 메뉴는 참숯으로 바짝 구워내 기름기를 쏙 빼서 제공하며 튀겨서 나가는 치킨은 깨끗한 100% 해바라기유를 사용해 조리하고 매번 기름을 자주 교체해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다.

훌랄라계산점 관계자는 "본 매장은 지난달 말에 오픈해 매장 내부가 청결하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깔끔하다. 매일 주방 및 구석구석 청소를 하고 기름때가 끼지 않게 해 누구든 안심하고 찾아올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니 부담없이 찾아주시면 된다"며, "현재 회식, 외식, 모임을 위해 찾아오는 분이 많아 방역, 소독 관리에도 신경 쓰고 있어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매장에 찾아오시는 게 번거롭다면 배달 주문을 해도 좋으니 연락만 주시면 된다. 기본 메뉴 종류가 많아 그때그때 다양한 치킨을 주문할 수 있는 데다가 토핑을 얹어도 되고 사이드 메뉴도 잘 활용해 한 끼 식사, 술자리 안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치맥, 치밥이 생각날 때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훌랄라계산점'은 인천 계양구에 있으며 매장 오픈은 낮 12시부터이며 마감은 밤 12시이다. 휴무는 둘째, 넷째주 일요일이다. 배달 앱, 전화 등을 통해 배달, 포장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배달 서비스는 계양구 전 지역 가능하다.

사진 = 훌랄라계산점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