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 여성 가방 브랜드 이네스(IINES), 20AW 광고 캠페인 공개!
상태바
2030대 여성 가방 브랜드 이네스(IINES), 20AW 광고 캠페인 공개!
  • 허남수
  • 승인 2020.08.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엔케이글로벌에서 전개하는 2030대 여성 가방 브랜드 '이네스(IINES)'가 20AW 광고 캠페인 '애프터눈 모먼트(Afternoon Moment)'를 공개했다.

'애프터눈 모먼트(Afternoon Moment)'는 오피스 워먼의 하루 중 가장 치열한 시간인 오후의 모습을 경쾌하게 풀어내며 화보 스타일링을 통해 세련된 오피스룩부터 페미닌한 원피스, 깔끔한 레저 웨어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아우르는 가을, 겨울 패션을 제안한다.

작은 배를 타고 노 젓는 모습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로우(ROW)' 라인은 20AW 컬렉션을 대표하는 가방으로 플랩 부분에 부드러운 곡선을 더해 감각적이고 모던한 스타일로 표현했다. 또한, 20SS 출시 직후 빠르게 완판을 기록한 베스트셀러 조이(JOY)는 컬러에 변화를 주어 가을 무드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네스 관계자는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20SS '컬러풀 모먼트(Colorful Moment)'에 이어 'For ordinary, But extra ordinary' 슬로건 아래 전개한 두번째 컬렉션으로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이번 컬렉션을 통해 2030대 여성 고객들의 데일리백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네스의 20AW 신상 가방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에스엔케이글로벌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