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멤버십 '스마일클럽' 전용 특가...최대 20% 추가 할인
상태바
G마켓, 멤버십 '스마일클럽' 전용 특가...최대 20% 추가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0.08.25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이 ‘스마일클럽 온에어’ 기획전을 통해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을 위한 특별 우대 혜택을 대거 선보인다.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를 특가에 판매하고 애플, 다이슨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20% 추가 할인한다.

오는 28일까지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과 스마일카드 결제 시 활용가능한 ‘10만원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두 할인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ID 당 1회 증정한다.

비스포크 캐시백 이벤트도 선보인다.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3만원을 캐시백으로, 300만원 이상 결제시 10만원을, 500만원 이상 결제시 50만원을 각각 제공한다.

‘애플’ 공식 브랜드관을 통해 맥북프로, 아이패드, 에어팟 등 인기 제품을 판매하고,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5%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다이슨’ 공식 브랜드관에서는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무선청소기 V11, 퓨어쿨 공기청정기 등을 판매한다. V11플러피 엑스트라&토크 전용 ‘20%중복쿠폰’과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전용 ‘5만5천원 중복쿠폰’, V8플러피 전용 ‘3만원 중복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코카콜라’ 공식 브랜드관을 통해 코카콜라, 씨그램, W차 등을 할인판매한다. 해당 브랜드 전용 쿠폰으로 ‘12%중복쿠폰’을 ID 당 매일 3회 제공한다. 이외 ‘청정원’ 브랜드관을 통해 다양한 가공식품을 선보이며, ‘17% 중복할인쿠폰’을, ‘닥스셔츠’ 브랜드관에서는 남성 셔츠 및 벨트 등을 판매하고 ‘12% 중복할인쿠폰’을, 유아동 영어교육 브랜드인 ‘스콜라스틱’ 브랜드관에서는 파닉스 리더스, 버디 리더스 등을 선보이고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