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전용 학습 서비스 갖춘 에듀윌 ‘독한경찰 평생패스 프리미엄’…”합격시 수강료 환급”
상태바
경찰공무원 전용 학습 서비스 갖춘 에듀윌 ‘독한경찰 평생패스 프리미엄’…”합격시 수강료 환급”
  • 허남수
  • 승인 2020.09.0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경찰공무원 전용 ‘올케어 학습 서비스’를 담은 ‘독한경찰 평생패스 프리미엄’ 과정을 선보인다.

이번 과정은 경찰 전용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학습 마인드를 관리하는 ‘독한 에듀윌 2.0’과 100여명의 전문 학습매니저가 합격을 지원하는 ‘365일 집중관리’, 합격생이 직접 답변하는 Q&A 서비스 ‘에듀윌 지식인’, 학습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독한 학습 서비스’ 등이 있다.

독한 학습 서비스는 초시생을 위한 기초이론 강좌, 3법 입문 강좌, 체력훈련 강좌, 면접 특강, 기초 영어 프로그램, 판례 개정 특강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최대 5점의 가산점 획득을 위한 실용글쓰기, KBS한국어능력시험, IT자격증, 토익 및 지텔프 자격증 강의도 제공된다.

매주 약 100문제씩 신규로 업데이트되는 ’15,000문제 문풀훈련소’를 이용할 수 있어 충분한 문제풀이 연습이 가능하다. 실력진단 테스트, 데일리 테스트, 위클리 테스트, 온라인 모의고사 등 단계별 문제가 마련돼 있다.

프리미엄 런칭 이벤트로 2020 NEW 봉투모의고사, 유형별 기출 200제,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로 구성된 ‘합격완성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며, 5과목 교재를 추가로 구매시 ‘이현아 쌩기초 영어’ 강의를 추가로 제공한다.

매년 불합격해도 수강기간이 무제한 연장돼 합격할 때까지 학습이 가능하며, 2022년 내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모두 환급받을 수 있다.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독한경찰 평생패스 프리미엄’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