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웰, 6100평 규모 경기 광주 물류센터 완공
상태바
트루웰, 6100평 규모 경기 광주 물류센터 완공
  • 박주범
  • 승인 2020.09.02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루웰(대표이사 이승주)는 지난 8월 경기도 광주에 연면적 6100여평(2만356㎡) 규모의 물류센터를 신축 완공했다고 2일 밝혔다.

3PL(Third Party Logistics·3자 물류) 전문 기업인 트루웰은 2008년에 설립되어 경기도 광주 기점의 물류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 3500여평의 임차 물류센터 대신 약 1년여간의 공사기간을 거쳐 1.8배에 달하는 6100평 규모의 트루웰 소유 물류센터를 설립했다.

새롭게 완공된 물류센터는 곤지암 IC에서 약 12분여 거리에 위치하며, 제2 중부고속도로와 바로 연결되어 수도권 및 전국 각 지역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물류센터는 지하1층부터 4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화물을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 보관, 적재할 수 있는 첨단 시스템을 갖추었다. 효율적인 물류 적재를 위한 랙(Rack)시설과 DPS(Digital Picking System)을 구축하여 다량의 품목을 오류없이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물류의 모든 시스템은 e-OMS로 관리되어 고객사에서는 실시간 물류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트루웰 관계자는 “물류의 요충지인 광주시에 설립한 물류센터 기점으로, 화주 고객 특성에 맞는 최적의 설비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 임차 형태가 아닌 트루웰 소유의 물류 센터인 만큼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통해 경쟁력 있는 물류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트루웰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