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20, 갤럭시S20 가격 할인…휴대폰 성지에서 핸드폰싸게사는법 공개
상태바
갤럭시노트20, 갤럭시S20 가격 할인…휴대폰 성지에서 핸드폰싸게사는법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0.09.07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삼성전자의 신제품인 갤럭시노트20과 갤럭시S20이 출시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작년 출시모델에 비해 판매량이 저조했다. 코로나19로 소비가 위축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그대로 쓰는 사람이 늘어난 것도 한 이유다. 또 갤럭시노트20, 갤럭시S20 모델들이 5G로 출시해 요금이 높았으며 가격대도 비싼 가격에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부담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소비자들이 휴대폰 구매에 부담을 느끼면서 핸드폰 교체 시기가 온 소비자들은 핸드폰 싸게 사는법을 찾아 오프라인 및 온라인 핸드폰 성지를 찾아다니고 있다. 이에 휴대폰 싸게사는법으로 유명한 한 네이버 카페에서 갤럭시S20, 갤럭시노트20, 아이폰11 가격 할인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스마트폰 가격 파괴하는 이곳'을 슬로건으로 한 '스파이컴백폰'은 '컴백폰'에서 더욱 좋은 가격에 진행하기 위해 리뉴얼 되었다. 컴백폰은 전국 핸드폰 성지들이 입점해 서울, 대전, 대구 등 다양한 지역에서 신도림테크노마트, 강변테크노마트 핸드폰처럼 저렴한 가격으로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스파이컴백폰에서 최신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이유는 전국에 있는 스마트폰 성지들의 정보를 모아 최신 스마트폰 정보를 공유해 찾아갈 수 있어 저렴한 가격에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다”고 말한다.

컴백폰에서는 최신 기종인 갤럭시S20, 갤럭시노트20, 아이폰11 가격 외에도 갤럭시A51, 갤럭시A31, LG 벨벳 등 다양한 최신 스마트폰 가격도 할인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컴백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