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etton Korea, 20FW Global Collection wirh 이동휘~ 'sabok master~' 
상태바
Benetton Korea, 20FW Global Collection wirh 이동휘~ 'sabok master~' 
  • 박홍규
  • 승인 2020.09.2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네통, 배우 이동휘와 20FW 글로벌 컬렉션 화보 공개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인 배우 이동휘와 함께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베네통코리아(대표 조형래)가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인 배우 이동휘와 함께한 20FW 베네통 글로벌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다. 베네통 글로벌 컬렉션은 컬러풀한 베이직 제품군과 시즌 별 테마가 있는 패션 제품군으로 다양한 캐주얼 의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고있다.

이번 화보에서 이동휘는 사복 패션 장인이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독보적인 매력을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선보였다. 화보 속 이동휘는 베네통 로고 플레이가 포인트인 니트웨어와 깔끔한 디자인의 다운 패딩 점퍼, 컬러가 돋보이는 패션 액세서리 등 다양한 남성 캐주얼 스타일을 특유의 패션 센스로 소화했다.

베네통코리아는 글로벌 컬렉션을 통해 남성 고객을 지속적으로 공략 할 계획이다. 기존 베네통 남성 라인을 기억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90년대를 대표하는 헤리티지 브랜드로서 추억을 소환하고,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타깃으로 베네통만의 남성 캐주얼 스타일을 새롭게 제안할 계획이다. 

베네통 글로벌 컬렉션은 온라인 패션커머스 플랫폼 무신사 스토어와 베네통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제휴몰 플랫폼을 통해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