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파인드더리얼커버 쿠션, 올리브영 베스트 1~3위 올라
상태바
밀크터치 파인드더리얼커버 쿠션, 올리브영 베스트 1~3위 올라
  • 허남수
  • 승인 2020.10.06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월, 밀크터치는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파인드더리얼커버쿠션(이하 리얼커버쿠션)을 동시 런칭했다. 기존 밀크터치의 러브쿠션보다 커버력을 한층 더 높인 리얼커버쿠션은 '한 번의 터치로도 강력하게, 두드릴수록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제품이다. 

출시 후 반응은 굉장히 뜨거웠다. 런칭 세 시간 만에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카테고리의 베스트 1,2,3위에 나란히 랭킹 됐으며 한정수량으로 준비한 사은품(홀로그램 반달파우치)이 하루 만에 품절됐다. 또한, 런칭 열흘 만에 리얼커버쿠션 모든 호수가 품절되며 대세브랜드로서의 저력을 보여줬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국내 최대 H&B 스토어인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신제품으로 전체 랭킹 1,2,3위에 든 것은 매우 주목할만한 성과"라고 뿌듯함을 내비치며 "한여름에도 가을 날씨를 찾아 대관령에 가서 테스트를 하며 '커버의 정석'과 같은 쿠션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그 진심과 노력을 고객들이 알아준 것 같아 고마울 따름"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커버쿠션을 사용해 본 고객은 "커버가 잘 되면서 촉촉하고, 촉촉하면서도 잘 묻어나지 않는 쿠션을 찾기가 힘든데 밀크터치 리얼커버쿠션은 커버력, 촉촉함, 밀착력을 모두 갖춰 가을에 쓰기 딱 좋은 쿠션인 것 같다"라며 "한여름에도 가을 날씨를 찾아 커버쿠션의 정석을 찾고자 했다는 밀크터치의 노력을 제품을 통해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다"라는 후기를 전해왔다.

밀크터치는 가을을 맞이해 오는 10월 6일부터 브랜드세일에 돌입한다. 전품목 대상1+1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해당 이벤트는 밀크터치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밀크터치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