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파우치, 황금연휴기간 동안 스마트스토어에서 할인이벤트 진행
상태바
마이파우치, 황금연휴기간 동안 스마트스토어에서 할인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0.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 마이파우치 스마트스토어에서 이번 황금연휴 기간 동안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일 오후 6시부터 12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되며, 이벤트가로 3000원 할인과 복수구매 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마이파우치에서 판매하고 있는 인기 제품 중 하나로 '유유제약 전립엔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이 있다. 해당 제품은 각종 커뮤니티에서 중년남성 영양제로 많이 찾고있는 추세다.

관계자는 "전립엔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쏘팔메토와 지구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을 주원료로 사용 하였다."며 "동물성 젤라틴 캡슐에 비해 섭취에 부담이 적은 식물성 연질캡슐로 만들어졌으며 1일 1캡슐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남성에게 좋다고 알려진 토마토추출물, 마카추출물, 오미자추출물 등과 같은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여성 갱년기 영양제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더플로레 갱년기여성 N 미작'은 국내 청정지역에서 자란 석류를 원료로 사용한 제품이다. 석류에 포함된 비타민B, 비타민C, 폴리페놀, 칼륨 등은 피부미용 및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제품에 포함된 석류추출물은 국내 최초로 기능성 인정을 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다.

해당 제품에는 석류추출물 외에 식이유황(MSM), 크랜베리 농축액 등 각종 부원료이 골고루 배합되어 있다. 하루 섭취 분량인 4정씩 개별포장 하여 위생성과 휴대성을 높였으며 작은 정제사이즈로 목 넘김이 편안하다.

한편, 이번 마이파우치 할인 이벤트는 황금 연휴기간 동안 실속 있게 제품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위해 특별이벤트로 기획 되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