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시네마틱 플레이 영상 공개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시네마틱 플레이 영상 공개
  • 민병권
  • 승인 2020.10.2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몰입감의 시네마틱 플레이...캐릭터들의 화려한 액션, 섬세한 표정 연기 '눈길'
영상 통해 레이드, 맵 등 게임 주요 콘텐츠를 플레이 영상으로 소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오는 11월 출시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 △시네마틱 플레이△캐릭터별 인게임 △레이드 △맵 소개 영상을 유튜브 채널 '세븐나이츠TV'에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시네마틱 플레이 영상'은 실제 게임 초반에 나오는 화면으로, 세븐나이츠2 오리지널 캐릭터이자 '아일린'의 딸 '렌'이 자신의 운명을 향해 가는 내용을 1분 안에 담고 있다. 

캐릭터별 인게임 영상은 루디, 아일린, 세인이 현재까지 공개됐으며, 각 영상에는 캐릭터들의 연출뿐만 아니라, 디테일한 표정 연출을 통해 스토리를 더욱 풍부하게 구현했다.  

이번에 공개된 레이드 영상에서 다양한 보스 공략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맵 소개 영상에는 게임 시작 배경인 테라 왕국, 라니아와 스파이크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는 얼음성, 레이첼의 숨결이 느껴지는 대사막 등 주요 배경 맵 5종이 담겼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다루고 있다. 이 게임은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4엔진으로 구현한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사전등록을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하고 있다.  

사진=넷마블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