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31회 시험 총평 · 해설특강 공개...후기 이벤트도 마련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31회 시험 총평 · 해설특강 공개...후기 이벤트도 마련
  • 민강인
  • 승인 2020.11.0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지난 31일 종료된 가운데, 가장 빠르고 정확한 가답안을 발표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시험 난이도 및 총평, 내년도 32회 시험 대비 수험전략 등을 공개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시험 부동산세법 한영규 교수는 이번 시험의 난이도를 ‘중상’으로 평가했다. 한 교수는 “평소 수업에서 잘 다루지 않았던 지엽적인 문제가 2~3문제 정도 있었으나 나머지는 답을 고르는데는 크게 어렵지 않았으리라 생각된다”라며, “다만 기존의 문제 형태에서 벗어난 유형의 문제들과 종합적인 내용을 묻는 문제들이 다수인 관계로 전체적인 체감 난이도는 중상 정도였다고 생각된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세법 한영규 교수는 2021년 32회 대비 수험전략에 대해서 “특정부분에 대한 단순 암기사항을 묻는 문제보다는 두 파트 이상 묶어 종합적으로 묻는 종합형문제의 출제비중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단순요약보다는 기본서에 충실한 학습이 요구되며 세목간, 세목내 파트 상호간 연관성에 중점을 두어 전체를 보는 학습방법이 요구된다”고 전략을 남겼다. 이 밖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100% 당첨 시험후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이번 이벤트 통해 수험생들에게 신세계 상품권, 피자세트, 치킨세트, 수강할인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과목별 교수들의 31회 시험 총평 및 32회 수험전략이 궁금하다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시험후기 이벤트 참여 역시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사진=에듀윌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