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원료 유통 전문 (주)지에프컴퍼니, 신제품 ‘초당옥수수베이스&타로베이스’ 2020카페&베이커리페어에서 공개
상태바
카페 원료 유통 전문 (주)지에프컴퍼니, 신제품 ‘초당옥수수베이스&타로베이스’ 2020카페&베이커리페어에서 공개
  • 허남수
  • 승인 2020.11.1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원료 유통 전문 판매원 ㈜지에프컴퍼니가 2020 카페&베이커리페어 참가를 기념 해 네이쳐티 음료베이스 2종(초당옥수수베이스, 타로베이스)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네이쳐티 ‘초당옥수수베이스’는 ‘슈퍼스위트콘’으로 불릴 만큼 강한 단맛을 자랑하는 초당옥수수로 만든 음료베이스다. 청정지역 해남에서 초당옥수수를 재배하고 수확하는 농부이자 초당옥수수만을 연구하는 농업회사법인 ㈜자작 이신영 대표와 함께 R&D를 거쳐, 국내 최초로 초당옥수수 원료화에 성공한 제품이라는 스토리가 눈길을 끈다.

'초당옥수수베이스'는 음료베이스, 빙수 토핑, 옥수수 스프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초당옥수수라떼는 우유 200ml에 초당옥수수 20 ml만 넣으면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또 다른 신제품인 네이쳐티 ‘타로베이스는’는 버블티, 밀크티, 스무디 등에 파우더 형태로 많이 들어가는 타로파우더를 액상화한 제품이다.

타로베이스는 카페인이 없고 고소한 맛과 특유의 예쁜 색감을 살린 액상타입으로 누구나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다. 타로베이스 25g에 우유 200ml를 넣은 뒤 타피오카펄을 넣으면 타로 버블티가 완성된다.

네이쳐티의 신제품 ‘초당옥수수베이스’와 ‘타로베이스’를 만나 볼 수 있는 2020 카페&베이커리페어는 오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제2회 방역기자재 특별관, 2020 호텔쇼와 동시에 개최된다.

주최측은 카페 창업 예정자, 카페 운영자를 위한 꿀팁세미나, 디저트 특별관을 운영하고 카페 창업 관련 장비, 기기 및 원두, 음료베이스 등 다양한 제품을 현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고 전했다.

주최측과 참가사의 현장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많은 관람객이 전시장을 방문 할 것으로 예상된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