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네이처, '리타 ABC쥬스'...30~50% 할인
상태바
필네이처, '리타 ABC쥬스'...30~50% 할인
  • 민병권
  • 승인 2020.12.1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필네이처가 '리타 ABC주스'를 30~50% 할인행사를 갖는다고 10일 밝혔다.

올바른 식습관과 함께 균형있는 영양 섭취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ABC주스는 사과, 비트, 당근을 적절한 비율로 갈아 만든 과채주스로 ABC주스만드는법은 사과1. 비트1/3, 당근1의 비율로 재료를 준비하고 이를 믹서기에 갈아주면 된다. 과채만을 담아 믹서기로 갈아내는 것은 다소 어렵기에 정제수를 어느 정도 넣어주는 것이 좋으며, 사과의 경우 씨를 제거하는 것이 좋다.

건강식품 브랜드 필네이처는 사과가 아닌 스타애플을 담은 ‘리타 ABC쥬스’를 제공하며, 최대50%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기서 스타애플은 주로 열대지방에서 생산되는 열대과일로 사과보다 폴리페놀 성분이 약 6배가량 높은 것이 특징이다. 동남아시아권에서는 스타애플이 국민 과일로 불릴 만큼 인기가 많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잘 알려지진 않았다.

필네이처의 ‘리타 ABC쥬스’는 스타애플과 비트, 당근 각 재료를 적절한 비율로 맞춰 제조했으며, 제조과정에서 정제수를 비롯한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다. 또한 제조과정에서 각 과채의 맛과 향 그리고 영양소가 파괴되는 것을 최소화하고자 농축, 추출공법이 아닌 NFC착즙공법으로 제조한 것으로 확인된다.

리타 ABC주스 먹는법은 매일 아침 공복에 200ml를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1병당 1000ml의 대용량으로 5일 분량이다. 

사진=필네이처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