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스퀘어, 장윤정 음식물처리기 6세대 에코에디션 출시기념 행사 진행
상태바
어썸스퀘어, 장윤정 음식물처리기 6세대 에코에디션 출시기념 행사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2.15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전문 브랜드 어썸스퀘어가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각종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세대 에코에디션 제품 출시를 기념한 것으로, 선착순 300명에 대해 사은품 및 1+1 할인, 현금구매 혜택 등이 주어진다. 구매 시 기본 증정 사은품으로는 마사지건과 후기 작성 후 받을 수 있는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이 있으며, 사은품 미선택 시 추가적인 할인도 가능하다.

이와는 별도로 코로나19 종식 때까지 모든 구매 고객을 위해 어썸케어키트도 함께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어썸스퀘어가 새롭게 내놓은 에코에디션은 장윤정 음식물처리기로 불리는 국내에서는 최초로 출시된 6세대형 음식물처리기다. 미생물처리기술 개발 17년 노하우를 집약시킨 제품으로 에코페이형 미생물처리 방식이다. 음식물쓰레기를 넣으면 미생물이 알아서 퇴비를 만들고, 생산된 퇴비를 농장에 보내 에코페이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는 것이다.

하루 2Kg까지 처리 가능하며, 내부 보관용량 또한 2리터 규모로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설치 및 이용 또한 매우 간편하다. 원터치로 오픈해 자동으로 투입구가 열리면 음식물쓰레기를 넣어 닫아 주기만 하면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방식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음식물쓰레기 발생 시 즉각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소음이나 냄새에 대한 걱정도 크게 완화한 것이 눈에 띈다. 저소음 모터를 사용해 32dB 정도의 저소음만 발생하며, 하이브리드 탈취기술을 적용해 냄새는 물론 바이러스에 대한 걱정도 말끔히해결한 것이 특징이다.

어썸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장윤정 음식물분쇄기 출시에 대해 "내가 버린 음식물 쓰레기가 퇴비가 돼 양질의 농작물을 키워내 식탁으로 되돌아오는 선순환 구조가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한편,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신제품 관련 구매 문의 및 이벤트 안내는 온라인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