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바른, 어린이 · 청소년 위한 저자극 탈모완화 기능성 '모두바른 샴푸' 론칭
상태바
모두바른, 어린이 · 청소년 위한 저자극 탈모완화 기능성 '모두바른 샴푸' 론칭
  • 민강인
  • 승인 2020.12.21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브랜드 모두바른이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저자극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 '모두바른 샴푸'를 론칭했다.

모두바른 샴푸는 특허 기술로 추출한 일라이트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사용해 샴푸 효과를 높인 제품이다. 일라이트 추출물 샴푸는 국내 최초로 한국분석시험연구원의 시험 결과 항염 효과가 있다는 결과를 받았다.

이 샴푸에 사용된 성분 23가지는 EWG에서 권장하는 그린 등급을 받아 안전성을 확보했다. 파라벤이나 실리콘, 페녹시에탄올, 설페이트, 인공색소 등 유해물질이 첨가되지 않았다. 또한 독일의 피부저자극 테스트인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알러지프리 향료를 사용한 약산성 제품으로, 소량으로 풍부한 거품을 만들 수 있다. 순한 성분으로 세정력을 높이고 탈모 케어가 가능하며 정수리 냄새가 나지 않는다.

청소년 샴푸와 키즈 샴푸, 두 종류로 출시된 모두바른 샴푸는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인체적용 시험을 진행했다. 키즈샴푸는 두피 보습과 두피 세정력 개선 시험을, 청소년 샴푸는 두피 각질, 두피 피지(유분) 개선 시험을 진행했다. 4개 테스트 모두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확인됐다.

모두바른 샴푸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10% 할인을 진행한다. 샴푸 사용 후기 및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들에게 적립금 혜택을 주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1000원 할인 쿠폰,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