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 경찰공무원 수험생 90% 선택한 '3법' 교과서 무료
상태바
에듀윌 경찰, 경찰공무원 수험생 90% 선택한 '3법' 교과서 무료
  • 민강인
  • 승인 2020.12.2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찰이 지난해 경찰공무원 1차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참여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수험생의 90%가 경찰학개론, 형법, 형사소송법 등 3법을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에듀윌 경찰은 경찰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이 3법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3법 교과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경찰 관계자는 “초시생 대부분이 3법을 처음 접하다 보니 어렵게 느끼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오히려 3법의 기초를 잘 잡아놓으면 효자 과목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기초를 잘 다져놓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에듀윌 경찰 3법 교과서에는 초시생 대부분이 처음 접하는 3법에 대한 공부 방법이 수록돼 있다. 1권에는 형법과 형사소송법이, 2권에는 경찰학개론이 정리돼 있다. 

또한 수험생이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 이론 및 법령만 모아 정리했다. 초시생 눈높이에 맞춰 핵심 판례를 선별해 설명하고 있다. 12월 에듀윌 신규 회원이면 신청할 수 있다. 

에듀윌 경찰에는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독한 경찰 평생패스’와 수강기간 총 2년에 합격 시 수강료를 돌려주는 ‘경찰 확대채용패스’가 있다. 

에듀윌 경찰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만을 운영 중이며, 독한 에듀윌 경찰 노량진, 노원, 인천 부평, 대전, 부산 서면 학원이 전국에 위치해 있다. 학원별로 전문 상담 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코칭 및 1:1 학습상담 등을 제공한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