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환 파주시장 한국신문방송인클럽주최 '2020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지방자치 행정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최종환 파주시장 한국신문방송인클럽주최 '2020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지방자치 행정부문 대상 수상
  • 허남수
  • 승인 2020.12.3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종환 파주시장이 '2020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지방자치 행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최 시장은 남북평화, 화합, 상생프로젝트로 파주시 발전에 크게 기여했고 이에 올해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최 시장은 올 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해 '자체 마스크 수급 안정화 시책' 시행 등 발 빠른 방역 및 지역경제 회복 노력을 보여 줬다.

더불어 한반도 평화수도 기반 조성을 위한 정책 등을 추진하며 지역정책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기도 했다.

'2020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은 우리 사회의 다양한 각 분야에서 묵묵히 사회발전을 위해 중추적 역할을 하는 주요 인물, 기업(기관), 단체들을 부문별로 선정해 언론인들이 수여하는 권위있는 상이다.

본 행사를 주최한 사단법인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은 뉴미디어 시대에 걸맞게 sns40만 팔로우를 바탕으로 100여개 언론사와 네트워크를 결성, 공동취재, 보도를 하는 새로운 뉴스전문포털사이트 피폴TV를 개국해 이끌어 나가고 있다. 또한 SNS관련 연구를 전문적으로 하는 글로벌크리에이터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29일 열린 해당 시상식은 코로나19 방역 방침에 따라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