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 '사랑의 마스크를 나눕니다' 캠페인 진행
상태바
대우산업개발, '사랑의 마스크를 나눕니다' 캠페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2.30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산업개발이 문화일보와 함께 ‘사랑의 마스크를 나눕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캠페인은 사회 전반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렵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금, 따뜻한 사회공동체를 조성하고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마스크가 필요한 개인 또는 기관, 단체의 사연을 대우산업개발과 문화일보의 이메일로 보내면 검토를 거쳐 ‘에어데이즈(airdays)’ KF-94 마스크(개인 최대 300장, 기관·단체는 규모별 책정)를 전달한다.

사연접수 기간은 12월 22일(화)부터 내년 1월 17일(일)까지다. 1월18일(월) ~ 1월 22일(금)까지 심사를 거친 후 1월 25일(월) 당첨자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상황에 따라 일정은 변동될 수 있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마스크는 코로나19 시대에 필수품으로 누구나 편안하고 숨쉬기 좋은 마스크를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주변이웃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우산업개발 계열사인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 ㈜DW바이오가 런칭한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에어데이즈’는 마스크에 입술이 닿지 않는 ‘새부리형’ 제품에, 마스크와 입 사이의 거리를 3.5cm까지 확보하여 호흡 시 불편함을 줄였다. 프리미엄 필터 사용으로 유해 물질 차단율을 99% 이상으로 높였고, 더 강화된 식약처의 검사를 통과해 안정성을 높였다. 

특히 최근에는 안전, 건강, 환경 및 소비자 보호와 관련해 유럽연합(EU) 이사회 지침의 요구사항을 모두 만족한다는 의미의 유럽CE인증을 받는데도 성공하며, K-방역의 대표 브랜드로서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KF-94는 소형, 대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자신의 얼굴 크기에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하여 착용할 수 있다. 

‘사랑의 마스크 나눕니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대우산업개발과 문화일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