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세차 전문 럭스서비스 대구 본점 '세차는 과학이다' 출연
상태바
스팀세차 전문 럭스서비스 대구 본점 '세차는 과학이다' 출연
  • 허남수
  • 승인 2021.01.0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팀세차 전문 업체 럭스서비스가 ‘세차는 과학이다’ 다큐멘터리에 소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럭스서비스 최동화 대표가 직접 인터뷰를 하였고 세차 원리, 세차 용품 관련하여 설명했다. 스팀세차창업 브랜드 럭스서비스는 2019년 한국기업발전진흥회에서 주관한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에서 ‘자동차 내외장 관리 부문’ 소비자만족 대상 수상한 바가 있다.

럭스서비스 최동화 대표는 “바쁜 현대사회에서 세차나 차량관리에 시간을 많이 할애 할 수 없는 현대인들이 많다보니 럭스서비스를 찾아준다면 맞춤형 시공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세차장에 나가는 수고 없이 고온 고압의 스팀을 이용한 세차를 받아볼 수 있고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청결관리가 중요시여겨지고 있는 이시기에 살균 효과 기대해볼 수 있는 고온고압 스팀세차를 찾는 고객들이많아졌다”고 전했다.

시공목록으로 ▷스팀세차, ▷유리기스제거, ▷가죽시트코팅, ▷라이트복원 및 코팅, ▷유리유막제거, ▷유리발수코팅, ▷수성광택, ▷휠코팅, ▷레진코팅, ▷크롬몰딩복원, ▷시멘트물제거, ▷광택, ▷유리막코팅 등 다양한 시공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럭스서비스는 스팀세차창업 프렌차이즈로써 대리점들을 위하여 본사에서 이론, 실기교육은 물론 고객만족 서비스, 마케팅광고 등 대리점에 고객유치를 위하여 적극적인 지원에 앞서 안정적인 수익창출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한다고 밝혔다.

스팀세차 브랜드 럭스서비스는 정기적인 이론, 실기 세미나 교육을 열어 대리점주들의 기술향상에 힘쓰며 여러 제휴 협약을 통한 안정된 고객층 확보하고 있다. 또한 대구 중동, 다사, 성서, 월성, 수성구 본점을 포함하여 전국 12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다.

한편 럭스서비스는 다년간 쌓은 자동차 내외장재 관리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2018년도에는 경찰청과도 협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