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 13일 새 싱글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 발매…4개월 만 컴백 ‘기대 UP’
상태바
유하, 13일 새 싱글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 발매…4개월 만 컴백 ‘기대 UP’
  • 박홍규
  • 승인 2021.01.08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싱어송라이터 유하(YOUHA)가 4개월 만에 돌아온다. 8일 유니버설뮤직은 “유하가 오는 13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유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유니버설뮤직 코리아 공식 채널 등을 통해 유하의 신곡 티징 이미지들과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콘텐츠에는 밝고 솔직한 성격의 매력을 드러내는 유하의 모습부터 발랄한 분위기의 이미지들이 담겨 있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유하는 발매 전까지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와 추가 티징 이미지 등을 추가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밝은 유하의 성격을 다양한 콘셉트의 의상과 배경, 뮤직비디오의 여러 장면을 통해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유니버설뮤직 측은 “유하의 이번 신곡은 데뷔곡 ‘아일랜드(ISLAND)’보다 레트로와 디스코 느낌이 더욱 강해졌다”고 귀띔하며 기대와 관심을 당부했다.

유하는 지난해 9월 데뷔 싱글 ‘아일랜드(ISLAND)’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존재감을 드러냈다. 작사, 작곡, 댄스 모두 가능한 솔로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은 그는 데뷔곡 활동을 통해 여름 감성을 되살린다는 호평을 얻었다. 유하의 새 싱글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유니버설뮤직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