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원대로 총 2년간 소방공무원 전 강좌 무제한 수강 '에듀윌 소방, 돈워리 패스'
상태바
1만원대로 총 2년간 소방공무원 전 강좌 무제한 수강 '에듀윌 소방, 돈워리 패스'
  • 허남수
  • 승인 2021.01.1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이 역대급 구성을 자랑하는 수강 패스를 내놔 화제다. 

오는 2022년 소방공무원 시험 과목 개편에도 걱정 없이 대비할 수 있는 '돈워리 패스'는 22만원 할인으로 월 1만원대 수강, 수강 기간 총 2년, 면접 걱정 없는 올 케어 학습 서비스와 합격 시 수강료 환급까지 최고의 혜택을 자랑한다.   

전 교수진 및 전 강의 무제한 수강은 물론 수강 기간 1년에 추가 1년을 제공해 단기 합격에 대한 부담을 크게 낮췄다. 오는 2022년까지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되돌려 준다. 업계 유일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코칭으로 흔들림 없이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2022년 소방공무원 개편을 앞두고, 수강료 22만원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돈워리 패스를 4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이는 월 1만원대 수강료로 수강하는 것과 같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에듀윌 소방 강좌 중 단연 갓성비를 자랑한다"며 "수강료는 낮추고 수강 기간은 늘렸으며, 추가 비용 없이 체력시험 및 면접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방 전용 학습 콘텐츠를 제공받게 된다"고 설명했다.

선착순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노베이스 초시생을 위해 소방 영어 기초 어휘 특강과 한국사 입문 강의를 제공한다. 단기 고득점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해 20개년 기출 반영의 영어 하프모의고사와 출제 핵심만 압축한 생활영어 특강 등 문풀 특강을 추가 제공해 그야말로 역대급을 자랑한다. 

수강료는 확 줄어든 반면 소방공무원 수험생에 제공되는 소방 전용 학습 콘텐츠는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면접 및 체력 특강과 합격 예측 모의고사, 한국사 테마 특강과 가산점 특강 등 필기부터 면접까지 추가 비용없이 모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돈워리 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