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베이비 아기보습제, 엄격한 품질 관리로 육아맘들에게 신뢰도 높여 ‘코로나19 함께 극복’ 이벤트 중 
상태바
큐어베이비 아기보습제, 엄격한 품질 관리로 육아맘들에게 신뢰도 높여 ‘코로나19 함께 극복’ 이벤트 중 
  • 박홍규
  • 승인 2021.02.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 피부에 닿는 아기용품이나 아기화장품의 경우 따져봐야 할 항목들이 많다. 유해 성분이 들어있는지 논란성분이 들어있는지 등 성분들 외에도 겉돌지는 않는지 원료는 어떤걸 사용했는지 제조시설은 제대로 된 곳인지 아기나 유아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이다 보니 걱정하게 되면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신생아좁쌀여드름, 신생아땀띠, 아기습진 등 아기를 키우다보면 생기는 증상들 때문에 화장품들을 사용하며 같이 관리해주는 육아맘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착한 성분 안전한 성분들을 어필하곤 한다. 이에 유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한발 더 나아가 자연유래 성분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육아맘들에게 제품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어린이스킨케어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화장품 제조를 식약처에서 인증하는 우수화장품제조 CGM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지고 있으며 ISO 22716인증을 받았다. ISO 22716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국제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으로 화장품 우수제조 인증이다.

또한 원재료의 유효 성분 보호를 위해 저온 추출 공법을 적용하여 제조하고 있는데 저온추출법을 통해 자연 유래 복합 성분의 비타민C, 무기질류, 단백질류 등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하며 불순물 추출 가능성을 최소화한다.

해당브랜드는 30여 년간 서울성모병원, 연세스타피부과 등 전국 400여개의 피부과, 에스테틱 전문과들과의 협력을 통해 제품을 개발해왔다. 논란성분 20가지 무첨가 테스트 통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알러지프리 향료 사용, EWG등급 원료 사용 등 엄선된 성분을 사용했다.

엄선된 성분들 중에 특히 농진청에서 개발된 ‘스콜로펜드라신-1’ 성분은 신생아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키즈샴푸, 아기로션, 아기침독크림, 아토피크림, 신생아 수딩젤, 베이비오일 등 전 제품에 함유되었으며 아기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아기의 유아땀띠, 엉덩이습진, 아기아토피 등 문제성피부를 진정 및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피부 속 단백질이다.

제품 외에도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FSC, SGC의 ROHS 인증 완료된 친환경 종이 소재의 단상자와 택배박스, 친환경 종이 완충제를 사용하며 친환경 소재인 콩기름 잉크로 인쇄하여 유해한 요소를 최소화했다.

한편 오프라인에서 큐어베이비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데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 부산 그랜드 조선호텔 오셀라스,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 오셀라스 등에 큐어베이비가 입점하여 어린이샴푸, 신생아로션, 베이비밤, 아기크림, 아기수딩젤, 아기오일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코로나19 함께 극복’ 이라는 1+1이벤트를 공식홈페이지에서 01월 13일 오전 2시부터 02월 03일 오전 1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기보습크림, 신생아 침독크림, 신생아오일 등을 1+1으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 대별로 5만원은 기저귀 가방이나 분유가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에코백, 10만원 이상은 기저귀가방과 아기 약산성바디워시 20만원 이상은 분유가방과 아기샴푸, 베이비로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